본문 바로가기
캐나다 라이프

겨울휴가, 마이애미 올랜도 여행 하얏트리젠시(HYATT REGENCY) 호텔 리뷰

by 마음이들다 2019. 11. 28.
반응형

하야트 리젠시(HYATT REGENCY) 드디어 도착.

사실 작년에도 올란도를 왔었지만 8만원짜리 라마다 호텔에서 지냈었는데 먼지에 쓰레기에 교통까지 불편하다보니 정말 고생이 많아서 이번엔 돈을 쬐~끔(?) 더 써서 하얏트 리젠시로 했어요. 하야트 리젠시(HYATT REGENCY)로 한 이유 중 또 다른 하나는 올랜도에 온 목적인 IAAPA2019 전시회!! 바로 옆 컨벤션 센터가 있어서 걸어다니기 참 좋았습니다. ㅎㅎ




공항에서 어딜 가건 미국은 우버가 훨씬 싸다.

작년에 택시를 타고 비슷한 거리에 있는 RAMADA 호텔에 갔는데 USD60 + TIP, 근데 팁도 별로 안준다고 툴툴 대던 흑인 택시 아저씨는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그래서 우버를 깔고 가격을 확인 했는데 왠걸!!! 1/3 가격이었습니다. 그래서 올해는 공항에서 바로 UBER를 불러서 타고 호텔까지 갔는데 겨우 USD12. 진짜.. 작년에 얼마를 더 냈던거냐.. ㅠ_ㅠ

가격 비교 (같은거리)
- 택시 : Around $60
- Uber : Under $20  

택시비 아껴서 맛있는거 사드세요!!




11월 초인데 벌써 크리마스 분위기 한창.

사진이 너무 작게 나와서 속상한데 사실 보이는 것보다 웅장하고 넓은 체크인 데스크를 보실 수 있어요. 언제나 느끼는거지만 미국은 캐나다와는 다르게 뭔가(?) 그.. 뭔가가 있어요.. 하.. 말로 설명할 수가 없네. ㅎㅎ 암튼 체크인을 무사하게 마칩니다. 물론 신용카드 번호 주고 혹시나 모를 추가 비용이 발생했을시 결제를 하겠다는거죠.



겉 모습처럼 넓은 실내 로비.

아래 보이는 사진 처럼 우측으로 아주 긴 실내 복도를 가지고 있고 각 통로마다 작은 식당과 작은 카페들이 즐비합니다. 좌측에는 큰 Bar겸 다이닝 식당이 있고 야외 수영장으로 가는 길이 있죠~ 처음에 이 호텔의 크기에 참 압도 되었다는.. ㅎㅎ


좌측은 Dining Bar와 정문 그리고 수영장으로 가는 지하 엘레베이터가 워터폴 뒤에 있어서 객실과 상당히 먼 거리를 걸어가야해서 지나가는 많이 마주치죠~ ㅎㅎ 물에 젖어 생취처럼 지나갔었는데 쬐~끔(?) 챙피했다는 후설입니다. ㅎ


<좌측 Dining Bar>




수영장은 너무 이쁘죠? 정말 웅장하고 커요. 물도 여느 호텔 처럼 따뜻해서 수영하고 놀기 참 좋았습니다. 그래도  한국인 뭐니뭐니해도 핫텁이죠!! ㅎㅎ 안타깝게 사우나는 없는 것 같더라구요. 혹시 제가 못찾은거라면 따로 알려주세요~  제가 있을 동안 올란도 답지 않게 날씨가 많이 추웠어요. 작년에는 더워서 많이 짜증도 났는데 기온이 10도 밑으로 웃돌면서 밤에는 외투까지 챙겨 입었답니다. 그래도 뭐 수영하는데 문제가 있나요 ㅋㅋ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준비.

곧곧에서 준비되는 크리스마스 트리 설치 그리고 곧 시작될 IAAPA2019를 보기위해 또는 참가하기 위해 속속들이 몰려드는 사람들도 인해 호텔은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11월 18일 컨퍼런스 오프닝을 시작으로 거짓말 쪼금 보태서 호텔에서 움직이는 90% 사람들이 IAAPA2019 뱃지를 달고 다니더라구요 밤에는 바이어와 셀러의 미팅으로 번잡한 호텔 카페와 로비들. 참 보기 좋았고 뭔가 도전 받는 시간들 이었습니다.




HYATT REGENCY HOTEL 에서의 조식은 그냥 패스하세요.;;;

네, 일단 비쌉니다. 사실 많이 기대 했었어요. 저희 부부는 여행가면 아침을 꼭 먹는 스탈이라서 체크인할 때 컨시어즈에 호텔 내 어떤 식당의 조식이 맛있니? 물어보고 나서 추천 받은 식당으로 갔는데 이게 왠걸요.. 참 실망스럽고 먹을게 거의 없었답니다. 사실 오믈렛을 요청하면 만들어주는데 오믈렛만 맛있고 나머지는 그냥 10만원 짜리 호텔에서도 먹을 수 있는 베이컨, 소세지 등등 이어서 크게 차별된 건 못느꼈어요. ㅠ_ㅠ 이정돈 공짜 조식인데.. 약간 섭섭.



하야트 리젠시 호텔 조식 가격

1인 : USD25 + TAX.

저희는 두명이었기 대문에 총 USD53. 중간에 먹다가 "안먹을랜다. 맛 없다" 라고 와이프에게 말 했는데 제게 대뜸 "많이 먹어야돼, 왠지 알아?" 하며 가겨을 보여주었습니다. 전 눈이 휘둥그래져서 몇 접시 더 먹었다가 그날 체할뻔.. 꼭 꼭 나가서 사드세요.














반응형

댓글